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인라이플(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아이센드(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함에 있어 "회사" 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의 웹사이트(https://www.isend.co.kr)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이 약관에 제7조에 따른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및 등록을 마침으로써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체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닌 고객을 말합니다.
4. "톡 포인트"란 이용자가 카카오톡 메시지를 수신하고 특정 행위를 완료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 광고주 사이트에 미션을 통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말합니다.
5. "전환"이란 이용자가 적립한 톡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공지사항에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위 2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이 30일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과 “회사”는 이용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공지일로부터 약관 개정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은 “회원”는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개정약관 적용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인라이플 “서비스” 내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 이용약관(이하 “별도약관”) 및 정책이 존재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별도약관”이 상충하는 경우
“별도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2. 본 약관 및 “별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3.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4. 이용자는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이 약관의 모든 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
1. 본 “서비스”의 이용을 바라는 사람은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나 모든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약관 동의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취소 또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
o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 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o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o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o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o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서비스”별로 생성된 각 “회원”들의 “포인트”는 합산됩니다.
4. 이용계약의 승인 시기는 "회원"이 “서비스” 약관동의를 완료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1조 (목적)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통보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지 및 계약 철회(탈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o 부정사용*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부정사용이란 실제 광고시청 및 “회사”가 제시한 행동을 완료하지 않았음에도 적립된 경우, 또는 “회사”가 설정한 적립액 이상을 적립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전화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IP 주소, 브라우저 식별자(Push Token), 브라우저 종류 및 버전), 광고식별자(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OS별 광고식별자, 이하
‘광고ID’) 및 휴대폰 번호 등
“회원” 디바이스의 고유값을 인위적으로 수정 또는 조작하여 적립을 하는 경우 등 “회사”가 기획, 의도한 방식이 아닌 모든 경우를 부정적립으로 간주합니다.
o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o “서비스” 이용 중 법률 위반행위 및 사회의 질서/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는 경우
o “회사”의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등을 변조 또는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는 등의 시스템 위협 행위를 하는 경우
o “회사”의 사전승인 및 다른 “회원”의 동의 없이 Active X,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의 프로그램을 강제로 설치하는 경우
o 다른 “회원”의 계정/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o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영업비밀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o “서비스” 이용 중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제3자의 저작물을 밀매하는 등의 관련 법률에 저촉되는 경우
o 기타 “회사”가 공지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위반하거나 통상적으로 비정상 이용이 확인되는 경우
2. 위 사유에 해당하는 사유로 계약 해지되는 “회원”이 개별 “서비스” 내에서 획득한 관련 데이터는 즉시 소멸되며, “회원”는 이에 대해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위 사유로
계약해지 되는 경우 재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위 사유에 해당하는 “회원”의 “포인트” 사용 및 전체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하는 조치 또는 관련 데이터의 수정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판단에 기인하여 제1호의 “서비스 이용중지 및 계약철회(탈퇴) 조치 이전, 최대 7일간의 소명 기간을 부여하여 “회원”에게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사”는 제4호에 따라 “회원”의 법률 및 약관의 위배 사실이 없음이 소명 완료된 경우 기 시행한 조치를 원상 회복합니다.
제7조 (서비스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 및 컨텐츠 송출: 이미지, 텍스트, 음향, 영상, 링크, 푸시 알림 등
- “포인트” 적립: “인라이플의 “서비스” 에서 약관 제 10조에
해당하는 행위(보상 적립 행위)를
완료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데이터
2. 타겟팅 광고 특성상 광고주 요구 및 “회사”의 판단,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해 “회원”을 그룹화 및 “회원” 별로 “서비스” 이용 범위를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변경)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품질, 기술적 사양에 대하여 광고주, 제휴 앱/업체 등 외부 요인 및 운영, 기술 등 내부 요인의 필요에 따라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와 일자, 내용을 7일전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서비스” 내용 추가, 삭제, 수정의 이유 또는 관련 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사전에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하게 사전 공지할 수 없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중단은 “회원”의 앱 내 알림 또는 “서비스” 내 팝업, 공지사항 등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서비스” 중단이 발생하여 “회원”이 손실을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인 범위 내에서 합당한 데이터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단, 전쟁,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으며, 재화의 손실이 아닌 통상적인 이용 불가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방법)
1. “회원”이 “서비스”상 제공되는 방법을 완료한 경우 적립되는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라이플 “서비스”’: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외에도 이벤트 및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적립된 보상은 “서비스”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서버와 “서비스”의 데이터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항상 서버 수치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4. 이용자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수신하고 특정 행위를 완료함으로써 톡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5. 적립된 톡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전환 비율 및 조건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정, 사용 취소, 소멸, 자격상실)
1.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발생시점으로부터 30일 내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되는 경우 정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광고주간 거래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의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해당 광고로 적립된 보상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 해킹, 매크로 등을 통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을 시도하거나 약관을 위배하는 경우 부정적립으로 간주하여 보상은 0으로
정정되며, 이와 함께 이용계약도
해지됩니다.
4. 톡 포인트의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이용자는 오류 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이용자의 정정 요청일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할 수 있습니다.
5. 당사는 제휴사를 이용한 이용자에게 고지된 톡 포인트라 할지라도 제휴사와 당사 간의 정산과정에서 미결제 금액이 발생하거나 제휴사의 지급 불능 상태가 발생하였을 경우
기 부여된 톡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된 톡 포인트를 취소할 경우 당사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당사 소정의 톡 포인트를 보상 포인트로 해당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톡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그 적립일부터 24개월이며, 톡 포인트를 적립한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된 톡 포인트는 유효기간 경과 분에 한해 월 단위
선입선출방식에 의하여 자동
소멸됩니다.
7. 톡 포인트는 전화번호를 기준으로 부여되므로, 전화번호를 말소/변경 하는 경우 톡 포인트 적립의 자격이 상실됩니다.
8. 7항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는 말소/변경 전까지 교환 가능한 포인트가 존재하는 경우 잔여포인트를 사용 후 말소/변경 하셔야 하며 미사용 상태에서 말소/변경 시
누적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9. 사용자의 브라우저 삭제, 캐시 초기화, 권한 설정 변경 등으로 인해 푸시 알림이 수신되지 않거나 포인트 정보가 소멸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별 “서비스” 별 제공되는 보상의 사용 및 소멸 정책은 “회사”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이행합니다.
2. “회사”는 전쟁,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사”는 “회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은 게시판이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회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휴대폰번호를 생성 또는 도용하여 계정을 생성하는 행위
-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의 훼손 행위
- 다른 “회원”의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는 광고 전송 또는 외설, 폭력적인 정보를 노출하는 행위
- 이외 제6조 1항(““회원”가 사망한 경우” 제외)에 해당하는 행위 또는 사회, 도덕적으로 용납되지 않는 행위
제14조 (광고ID, 개인정보 등의 수집 및 처리)
1. “회사”는 원활한 콘텐츠 및 광고 제공을 위하여, 웹 브라우저(전화번호,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IP 주소, 브라우저 식별자(Push Token),
브라우저 종류 및 버전),
안드로이드 및 iOS와 같은 모바일 OS별로 제공되는 광고ID를, 각 모바일 OS별 광고ID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정책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수집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에 대한 기타 상세한 내용은 “서비스” 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관련 분쟁해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6장에 의거,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종료)
1. “회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90일 이전에 본 약관의 제3조 3항을 통해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2. “서비스” 종료 안내 시점에 기 적립된 “포인트” 등 모든 데이터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소진해야 하며, “서비스” 종료 시점에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서비스” 종료 시점
이후에는 본 “서비스”와 관련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하거나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종료 안내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제휴사”의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앱” 서비스 전체 또는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앱”에 연동된 “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가 “회사”와의 사전 협의 없이 해당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앱”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제휴사”의 귀책사유를 통해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서비스”상의 손실은 “회사”가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의무)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링크된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앱" 이외의 링크된 외부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외부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9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피해보상처리기구)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 및 상관례를 따릅니다.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 또는 수원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2조 (서비스 이용약관 적용에 관한 사항)
이 약관은 2025.05.01부터 적용됩니다.